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재영(Lee, Jae You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재영(Lee, Jae Young)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고서진(Ko, Suji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인애 ( In Ae Kang )
1건
고문수
1건
김갑숙
1건
김석우(KIM, Suk-Woo)
1건
김정규
1건
백지숙
1건
손경원
1건
송근혜
1건
오인수
1건
유영미
1건
윤보나
1건
이금재
1건
이수정
1건
이윤옥
5건
이지혜
1건
정진옥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하주현
1건
홍혜영(Hong, Hye-Young)
1건
연구자관계도
이재영(Lee, Jae Young)
'이재영(Lee, Jae 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468
17
17.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demographic similarity
1
1
100.0%
Murder of Family Member
2
1
50.0%
범죄예비행동
2
1
50.0%
인구통계적 유사성
2
1
50.0%
가족살해
3
1
33.3%
행동심리
3
1
33.3%
tie strength
12
1
8.3%
선망
18
1
5.6%
연관성 분석
25
1
4.0%
유대강도
28
1
3.6%
envy
34
1
2.9%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40
1
2.5%
social network service (sns)
58
1
1.7%
성범죄
155
1
0.6%
empathy
678
1
0.1%
공감
1,363
1
0.1%
계
15,468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재영(Lee, Jae Young)'
의 발표논문(1)
SNS 네트워크 특성이 소비자의 감정 반응 및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서진(Ko, Sujin)
이재영(Lee, Jae Young)
한국소비문화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