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양기철(Gi-Chul Ya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양기철(Gi-Chul Yang)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김황용(Hwang-Yong Kim)
1건
김황용(Hwang-Young Kim)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종구
1건
곽지영
1건
김경미
1건
김두영
2건
김민정
2건
김언아
1건
김영준
1건
김용탁
1건
김호연
1건
남용현
2건
남정휘
2건
박재국
2건
박지혁
1건
신은경
1건
심진예
1건
유두한
1건
이경선
1건
이근민
1건
이미숙
1건
이해균
1건
연구자관계도
양기철(Gi-Chul Yang)
'양기철(Gi-Chul Y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73
26
9.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tructural Analysis (구조 해 ...
2
1
50.0%
Computer Games
3
1
33.3%
visual impairments
6
1
16.7%
Powerpack(파워팩)
7
1
14.3%
random vibration(랜덤 진동)
7
1
14.3%
Computer Game
9
1
11.1%
preburner(예연소기)
9
1
11.1%
Cognitive Development
10
1
10.0%
handicapped
10
1
10.0%
계산적 사고
12
1
8.3%
stagedcombustioncycle(다단연 ...
17
1
5.9%
컴퓨터게임
37
2
5.4%
스크래치
76
2
2.6%
scratch
88
2
2.3%
programming
106
2
1.9%
turbopump(터보펌프)
58
1
1.7%
프로그래밍
118
2
1.7%
인지발달
66
1
1.5%
시각장애
179
1
0.6%
computational thinking
337
1
0.3%
장애인
716
1
0.1%
계
1,873
2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양기철(Gi-Chul Yang)'
의 발표논문(2)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통한 효과적인 인지 발달
김황용(Hwang-Yong Kim)
양기철(Gi-Chul Ya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2016]
스크래치를 사용한 시각장애인용 컴퓨터 게임 개발
김황용(Hwang-Young Kim)
양기철(Gi-Chul Ya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