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세현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박세현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1)
정기한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소영
1건
권대봉
1건
김영욱
2건
김용학
1건
김유경
2건
김지연
1건
박수경
1건
박철
1건
신혜영
1건
오세조
1건
오영은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방실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용기
1건
이태민
1건
정미라
2건
조영주
1건
현영섭
1건
연구자관계도
박세현
'박세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351
18
10.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oking Intention
1
1
100.0%
신제품 구매의도
6
1
16.7%
Recommend Intention
7
1
14.3%
감각적 혁신성
7
1
14.3%
인지적 혁신성
8
1
12.5%
Traveling Salesman Problem
15
1
6.7%
Consumer Innovativeness
31
2
6.5%
price-sensitivity
52
1
1.9%
가격민감도
78
1
1.3%
Sensitivity Analysis
81
1
1.2%
perceived ease of use
108
1
0.9%
playfulness
161
1
0.6%
Perceived Risk
269
1
0.4%
Purchase intention
283
1
0.4%
perceived usefulness
277
1
0.4%
지각된 위험
328
1
0.3%
trust
1,639
1
0.1%
계
3,351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박세현'
의 발표논문(3)
박사
소비자 혁신성, 신뢰와 유희성, 기술수용모형이 TV 요리방송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세현
경상대학교 대학원
[2016]
소비자 혁신성이 스마트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위험과 가격 민감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세현
정기한
대한경영학회
[2016]
“소비자 혁신성이 신뢰와 유희성을 매개로 재시청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TV 요리방송을 중심으로,”
박세현
정기한
한국유통경영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