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안상훈(Sang Hoon A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안상훈(Sang Hoon An)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4)
김예영(Ye Young Kim)
2건
이병국(Byeong Kook Lee)
1건
이용철(Yong Chul Lee)
1건
진양호 ( Yang-ho Jin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한정민 ( Han Jung-min )
1건
강진희(Jin Hee Kang)
1건
강희래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성영(Seong Yeong Kim)
2건
양재장
1건
이경미
1건
이상명
1건
이성일
1건
이승구(Lee, Seung Koo)
1건
이승구(Lee, SeungKoo)
1건
이용기
1건
이정기 ( Jeong Ki Lee )
7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1건
이충훈(Lee, Chung-Hun)
1건
임해파
1건
정한호
1건
최정탁
1건
홍은실
1건
황우념(黃于恬)
1건
연구자관계도
안상훈(Sang Hoon An)
'안상훈(Sang Hoon 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799
35
1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2
0.2%
주제어
Eco-friendly restaurant
2
1
50.0%
Releasing Identities
2
1
50.0%
WADA-Code
2
1
50.0%
collaborationattribute
2
1
50.0%
foodservice consumer
3
1
33.3%
friendly agricultural product
3
1
33.3%
인지이미지
4
1
25.0%
직무이미지
4
1
25.0%
친환경 레스토랑
5
1
20.0%
wada
10
1
10.0%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19
1
5.3%
적법성
20
1
5.0%
brandrecognition
22
1
4.5%
친환경농산물
26
1
3.8%
외식소비자
28
1
3.6%
theory of planned behavior(tp ...
37
1
2.7%
Purchasing Behavior
44
1
2.3%
무죄추정의 원칙
46
1
2.2%
Consumption value
50
1
2.0%
purchasing behavior
62
1
1.6%
Brand trust
66
1
1.5%
coffee shop
84
1
1.2%
Brand attitude
88
1
1.1%
계획행동이론
208
1
0.5%
구매행동
211
1
0.5%
브랜드신뢰
194
1
0.5%
인격권
225
1
0.4%
Customer satisfaction
340
1
0.3%
소비가치
290
1
0.3%
브랜드 태도
520
1
0.2%
전공 만족도
488
1
0.2%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고객만족
1,321
1
0.1%
계
6,799
3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안상훈(Sang Hoon An)'
의 발표논문(3)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외식 소비자의 구매행동 분석
김예영(Ye Young Kim)
진양호 ( Yang-ho Jin )
안상훈(Sang Hoon An)
한국관광연구학회
[2016]
논문 : 커피전문점의 콜라보레이션 특성이 브랜드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예영(Ye Young Kim)
이병국(Byeong Kook Lee)
안상훈(Sang Hoon An)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
[2015]
친환경 레스토랑의 소비가치가 고객 만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안상훈(Sang Hoon An)
이용철(Yong Chul Lee)
한국관광연구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