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제홍(Jehong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제홍(Jehong Lee)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두영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은정
1건
김주이
1건
노승림
1건
박소영
1건
박수정
1건
송윤희
2건
심진예
1건
이근민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민
1건
이지혜
3건
이태화
1건
장문영
1건
정한호
1건
주영주
1건
최영출
1건
최윤정
1건
연구자관계도
이제홍(Jehong Lee)
'이제홍(Jehong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257
59
24.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ustomer Service Informatio ...
1
1
100.0%
Customerization Benefit
1
1
100.0%
Quality Iinformation
1
1
100.0%
teacher experience.
1
1
100.0%
고객서비스 정보
1
1
100.0%
배송정보
1
1
100.0%
Price Information
2
1
50.0%
Priority Tansmission
2
1
50.0%
Secure Duplicate Name Detec ...
2
1
50.0%
Secure Token
2
1
50.0%
Traffic Adaptive
2
1
50.0%
USA and China
2
1
50.0%
positively
2
1
50.0%
경제적 효인
2
1
50.0%
육과정 실행
2
1
50.0%
품질정보
2
1
50.0%
Delivery Information
3
1
33.3%
Product Information
4
1
25.0%
vietnamconsumer
4
1
25.0%
가격 정보
4
1
25.0%
고객화 효익
4
1
25.0%
Randomization
5
1
20.0%
상품정보
5
1
20.0%
Online Shopping Mall
6
1
16.7%
Selective Encryption
6
1
16.7%
관세철폐
7
1
14.3%
Word-of-Mouth Effect
8
1
12.5%
베트남 소비자
8
1
12.5%
지속적 구매의도
8
1
12.5%
fta효과
9
1
11.1%
상거래
9
1
11.1%
역직구
9
1
11.1%
Economic Benefit
13
1
7.7%
교사의 경험
14
1
7.1%
Commerce
18
1
5.6%
쇼핑몰
18
1
5.6%
교
27
1
3.7%
shopping mall
30
1
3.3%
Price Fairness
33
1
3.0%
역사적 사고
33
1
3.0%
internet shopping mall
39
1
2.6%
overseas direct purchase
50
1
2.0%
인터넷쇼핑몰
52
1
1.9%
해외직접구매
56
1
1.8%
가격공정성
63
1
1.6%
온라인 쇼핑몰
94
1
1.1%
Enjoyment
112
1
0.9%
Usefulness
153
1
0.7%
wireless sensor networks
152
1
0.7%
중국소비자
140
1
0.7%
구전 의도
271
1
0.4%
고객 만족도
320
1
0.3%
메타인지
299
1
0.3%
fta
461
1
0.2%
충성도
661
1
0.2%
loyalty
838
1
0.1%
satisfaction
3,197
2
0.1%
만족도
1,988
1
0.1%
계
9,257
5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제홍(Jehong Lee)'
의 발표논문(3)
중국소비자의 한국쇼핑몰 해외직접구매 효익과 구전효과의 실증분석
이제홍(Jehong Lee)
국제e-비즈니스학회
[2016]
스마트 비즈니스 환경에서 FTA 체결국인 미국, 중국제품의 가격공정성이 구매만족,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이제홍(Jehong Lee)
국제e-비즈니스학회
[2016]
베트남 소비자의 한국과 베트남 인터넷 쇼핑몰 만족도 비교분석
이제홍(Jehong Lee)
국제e-비즈니스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