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오자영(Ja Young Oh)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오자영(Ja Young Oh)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갑숙
2건
김동일
1건
김은정
1건
김현진
1건
김희진
1건
김희화
2건
박선영
1건
박성혜
1건
박재국
1건
박지혁
1건
박혜숙
1건
손정락 ( Chong Nak Son )
2건
윤명숙(Yoon , Myeong-Sook)
1건
이근매
1건
이재경
1건
이혜경
1건
최외선
1건
탁정화
1건
탁진국 ( Jin Kook Tak )
1건
홍세희(Se Hee Hong)
1건
연구자관계도
오자영(Ja Young Oh)
'오자영(Ja Young Oh)'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202
18
25.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2,615
1
0.0%
주제어
explicit and implicit brand a ...
1
1
100.0%
명시적 브랜드 태도
2
2
100.0%
암묵적 브랜드 태도
2
2
100.0%
수행성과
5
1
20.0%
자기-브랜드 연결
5
1
20.0%
implicitattitude
6
1
16.7%
self-brand connection
6
1
16.7%
upward comparison
7
1
14.3%
brandperformance
8
1
12.5%
explicitattitude
9
1
11.1%
사회 비교
55
1
1.8%
신체이미지
96
1
1.0%
body image
136
1
0.7%
자존감
431
1
0.2%
self-esteem
1,818
1
0.1%
계
5,202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오자영(Ja Young Oh)'
의 발표논문(2)
명시적 및 암묵적 브랜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오자영(Ja Young Oh)
대한신경외과학회
[2015]
명시적 및 암묵적 브랜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오자영(Ja Young Oh)
한국심리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