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Chinese Consumer Ideal Self ...
|
1
|
1
|
|
Ideal Self-reference
|
1
|
1
|
|
Intent to Purchase the Bran ...
|
1
|
1
|
|
Korean Soap Opera
|
1
|
1
|
|
Korean Soap Oprea
|
1
|
1
|
|
Narrative Attractiveness
|
1
|
1
|
|
Pro-Japanese literature ? hy ...
|
1
|
1
|
|
내러티브 매력성
|
1
|
1
|
|
이상자아준거
|
1
|
1
|
|
PPL 주인공 배우
|
2
|
1
|
|
독자중심적 읽기
|
2
|
1
|
|
심미적 교류
|
2
|
1
|
|
자기통제법
|
2
|
1
|
|
추론과 예측
|
2
|
1
|
|
식민주의담론
|
3
|
1
|
|
이상자아
|
3
|
1
|
|
재만조선인문학
|
3
|
1
|
|
브랜드 구매의도
|
6
|
1
|
|
인문고전
|
14
|
1
|
|
한국 드라마
|
55
|
2
|
|
상위인지 전략
|
31
|
1
|
|
Actor
|
39
|
1
|
|
Transportation
|
110
|
1
|
|
Brand
|
142
|
1
|
|
이동성
|
171
|
1
|
|
브랜드
|
268
|
1
|
|
계 |
|
864 |
2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