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한국문학
|
3,223
|
3
|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1
|
|
주제어 |
Brother and Sister Who Beca ...
|
1
|
1
|
|
bead of fox.
|
1
|
1
|
|
continuous-writing
|
1
|
1
|
|
meta-writing
|
2
|
2
|
|
narrativetrait
|
1
|
1
|
|
the brother and sister who be ...
|
2
|
2
|
|
메타글쓰기
|
2
|
2
|
|
설화해와달이된오누이
|
1
|
1
|
|
The Early Childhood Memorie ...
|
2
|
1
|
|
pronunciation environment
|
2
|
1
|
|
realization of glottalization
|
2
|
1
|
|
발음 환경
|
2
|
1
|
|
중국인 학습자의 발음오류
|
2
|
1
|
|
평파열음 뒤 경음화
|
2
|
1
|
|
Bead of Fox
|
3
|
1
|
|
Subsequent Writing
|
3
|
1
|
|
types of error
|
3
|
1
|
|
초기 아동 기억
|
3
|
1
|
|
서사적특성
|
4
|
1
|
|
이어 쓰기
|
9
|
2
|
|
미분화
|
5
|
1
|
|
여우구슬
|
10
|
2
|
|
undifferentiation
|
7
|
1
|
|
Rewriting
|
8
|
1
|
|
해와 달이 된 오누이
|
16
|
2
|
|
re-writing
|
9
|
1
|
|
Separation- Individuation
|
10
|
1
|
|
표현적 글쓰기
|
12
|
1
|
|
학습기간
|
14
|
1
|
|
pronunciation error
|
15
|
1
|
|
expressivewriting
|
16
|
1
|
|
folktales
|
54
|
3
|
|
folk-tales
|
20
|
1
|
|
standard language
|
30
|
1
|
|
분리 개별화
|
36
|
1
|
|
dependence
|
37
|
1
|
|
다시 쓰기
|
147
|
3
|
|
지역어
|
52
|
1
|
|
한국어 능력
|
53
|
1
|
|
의존성
|
57
|
1
|
|
오류유형
|
67
|
1
|
|
self-reflection
|
210
|
3
|
|
언어접촉
|
74
|
1
|
|
역동성
|
73
|
1
|
|
설화
|
233
|
3
|
|
Story
|
91
|
1
|
|
자기성찰
|
274
|
3
|
|
표준어
|
90
|
1
|
|
rewriting
|
115
|
1
|
|
Reflection
|
145
|
1
|
|
motherhood
|
144
|
1
|
|
로컬리티
|
194
|
1
|
|
Writing
|
269
|
1
|
|
action research
|
272
|
1
|
|
모성
|
233
|
1
|
|
이야기
|
243
|
1
|
|
성찰
|
338
|
1
|
|
college students
|
444
|
1
|
|
글쓰기
|
552
|
1
|
|
실행연구
|
409
|
1
|
|
대학생
|
3,379
|
1
|
|
계 |
|
20,275 |
8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