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경렬(Kyung Yul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경렬(Kyung Yul Lee)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박탄우(Tan Woo Park)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원경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김태영
1건
박혜진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1건
손동진
2건
염영희
1건
윤정아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영주
1건
이정민
2건
이정민
1건
이현숙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정한호
3건
조창환
3건
차승봉
1건
홍주현(Ju-Hyun Hong)
1건
황하성(Ha Sung Hwang)
2건
연구자관계도
이경렬(Kyung Yul Lee)
'이경렬(Kyung Yul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204
45
12.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uthenticly
1
1
100.0%
organization-pubicrelation
1
1
100.0%
기업의공중관계성
1
1
100.0%
구매영향력
2
1
50.0%
fanpage
3
1
33.3%
팬 페이지
8
1
12.5%
구전확산
9
1
11.1%
ewom
12
1
8.3%
instrumentality
12
1
8.3%
tie strength
12
1
8.3%
동의성
12
1
8.3%
구전수용
13
1
7.7%
생생함
13
1
7.7%
homophily
17
1
5.9%
vividness
18
1
5.6%
이용 경험
19
1
5.3%
유대강도
28
1
3.6%
공중 관계성
32
1
3.1%
neutrality
35
1
2.9%
조직-공중 관계성
42
1
2.4%
중립성
43
1
2.3%
동질성
57
1
1.8%
의존성
57
1
1.8%
구전효과
78
1
1.3%
consensus
83
1
1.2%
credibility
92
1
1.1%
diffusion
89
1
1.1%
usefulness
99
1
1.0%
온라인 구전
111
1
0.9%
트위터
232
2
0.9%
expertise
118
1
0.8%
twitter
249
2
0.8%
facebook
295
2
0.7%
페이스북
277
2
0.7%
sns
372
2
0.5%
유용성
228
1
0.4%
신뢰성
396
1
0.3%
전문성
634
1
0.2%
진정성
457
1
0.2%
소셜 미디어
947
1
0.1%
계
5,204
4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경렬(Kyung Yul Lee)'
의 발표논문(2)
SNS상의 온라인 구전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통합모형의 개발에 관한 연구
박탄우(Tan Woo Park)
이경렬(Kyung Yul Lee)
한국광고홍보학회
[2014]
SNS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Kyung Yul Lee)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