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현지 ( Hyun Ji Lee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현지 ( Hyun Ji Lee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조석현(Sukhyun Cho)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도원
1건
강진희(Jin Hee Kang)
3건
김수연
1건
김윤영
1건
배상중
1건
신재권(Jae-Gwon Shin)
1건
신재익
1건
양해술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윤만희
1건
이상봉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임지영 ( Ji Young Lim )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채형준
1건
채형준
1건
최강옥
1건
최은영
1건
홍은실
2건
연구자관계도
이현지 ( Hyun Ji Lee )
'이현지 ( Hyun Ji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43
23
21.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ovement(운동성)
2
1
50.0%
Shot Clip
2
1
50.0%
Static Axis(정적인 축)
2
1
50.0%
Trend Color(트렌드 컬러)
2
1
50.0%
VOD Purchase Intention
2
1
50.0%
VOD 구매의도
2
1
50.0%
Watching Intention of Real- ...
2
1
50.0%
본방송 시청의도
2
1
50.0%
방송클립동영상
6
1
16.7%
usage experience
8
1
12.5%
fashionproducts
15
1
6.7%
purchase satisfaction
16
1
6.3%
이용 경험
19
1
5.3%
usage motivation
45
2
4.4%
구매만족도
36
1
2.8%
패션제품
38
1
2.6%
소셜커머스
139
1
0.7%
이용동기
284
2
0.7%
social commerce
164
1
0.6%
repurchase intention
387
1
0.3%
재구매 의도
470
1
0.2%
계
1,643
2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현지 ( Hyun Ji Lee )'
의 발표논문(2)
연구논문 : 소셜커머스에서 패션제품 구매시 이용동기에 따른 구매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이현지 ( Hyun Ji Lee )
한국의류산업학회
[2014]
방송클립동영상 이용이 방송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현지 ( Hyun Ji Lee )
조석현(Sukhyun Cho)
한국콘텐츠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