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류재미(Jae-Mi Ryu)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류재미(Jae-Mi Ryu)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4)
이재신(Jae-Shin Lee)
2건
연보영(Bo-Young Yeon)
1건
이문광(Wenguang Li)
1건
최문훈(Moon-Hoon Choi)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지은
1건
김갑숙
2건
김선영 ( Sun Young Kim )
2건
김선정
1건
김수진
1건
김영숙
1건
김재휘
1건
남윤주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손정락 ( Chong Nak Son )
1건
양연숙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2건
이은혜
1건
이정임
1건
최외선
1건
최호성
1건
하은혜
1건
홍주영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류재미(Jae-Mi Ryu)
'류재미(Jae-Mi Ryu)'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593
40
6.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학
2,254
2
0.1%
주제어
extrovertism
1
1
100.0%
친구수
3
1
33.3%
ipad
5
1
20.0%
자아일치
6
1
16.7%
아이폰
9
1
11.1%
문화 통합
10
1
10.0%
아이패드
10
1
10.0%
iphone
12
1
8.3%
cultural integration
15
1
6.7%
interpersonal communication
19
1
5.3%
애플
25
1
4.0%
휴대전화
29
1
3.4%
대인커뮤니케이션
32
1
3.1%
charisma
36
1
2.8%
mediause
42
1
2.4%
카리스마
58
1
1.7%
브랜드 확장
62
1
1.6%
attachment
102
1
1.0%
외향성
99
1
1.0%
apple
113
1
0.9%
brand
129
1
0.8%
ceo
119
1
0.8%
사회 연결망
139
1
0.7%
acculturation
156
1
0.6%
문화적응
263
1
0.4%
브랜드
268
1
0.4%
유학생
233
1
0.4%
identification
327
1
0.3%
애착
348
1
0.3%
이주민
310
1
0.3%
adaptation
409
1
0.2%
대인관계
612
1
0.2%
미디어
458
1
0.2%
china
714
1
0.1%
culture
731
1
0.1%
emotion
854
1
0.1%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11,593
4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류재미(Jae-Mi Ryu)'
의 발표논문(2)
브랜드와 CEO 카리스마 인식과 소비자 감정 경험이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류재미(Jae-Mi Ryu)
이재신(Jae-Shin Lee)
연보영(Bo-Young Yeon)
한국언론학회
[2014]
중국인 유학생의 문화적 통합에 대한 영향 요인 탐구
류재미(Jae-Mi Ryu)
최문훈(Moon-Hoon Choi)
이재신(Jae-Shin Lee)
이문광(Wenguang Li)
한국언론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