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와 CEO 카리스마 인식과 소비자 감정 경험이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와 CEO 카리스마 인식과 소비자 감정 경험이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학
  • apple
  • attachment
  • brand
  • ceo
  • charisma
  • emotion
  • identification
  • ipad
  • iphone
  • purchase intention
  • 구매의도
  • 브랜드
  • 브랜드 확장
  • 아이패드
  • 아이폰
  • 애착
  • 애플
  • 자아일치
  • 카리스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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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와 CEO 카리스마 인식과 소비자 감정 경험이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브랜드개성이 자아일치성과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
    하동현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2 (1) : 120 ~ 132 [2012]
  • 테마파크에서의 체험이 감정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체험마케팅 관점을 중심으로
    윤설민 관광레저연구 24 (2) : 289 ~ 308 [2012]
  • 제품속성, 브랜드 및 기업 이미지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9개 지역의 휴대폰시장을 중심으로-
    김성철 국제지역연구 12 (3) : 367 ~ 390 [2008]
  • 재개념화에 따른 브랜드 감정의 유형화에 관한 연구
    이은미 마케팅연구 25 (4) : 25 ~ 53 [2010]
  • 자아표현적 소비 성향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회적 바람직성(social desirability) 통제에 의한 순효과를 중심으로
    한승수 한국언론학보 49 (6) : 493 ~ 516 [2005]
  • 유명 광고모델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 척도 개발과 타당성 검증을 중심으로
    박범길 한국광고홍보학보 11 (2) : 155 ~ 192 [2009]
  •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 및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이영주 한국의류학회지 34 (5) : 797 ~ 807 [2010]
  • 소비자와 상표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김재일 경영논집 36 (1) : 25 ~ 54 [2002]
  • 소비자 행동
    박세범 북넷 [2009]
  • 소비자 가치가 브랜드 카리스마,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매스티지 브랜드를 중심으로 -
    신건철 품질경영학회지 39 (4) : 486 ~ 499 [2011]
  • 서비스 브랜드 애착의 영향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유경 서비스경영학회지 8 (4) : 185 ~ 218 [2007]
  •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 결정요인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 - 동기의 역할을 중심으로
    권민택 소비자학연구 20 (2) : 221 ~ 254 [2009]
  • 브랜드 확장 시 확장제품의 광고유형이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확장제품의 지각된 적합성, 광고유형, 브랜드 애착을 중심으로
    신지아 한국광고홍보학보 12 (1) : 257 ~ 287 [2010]
  • 브랜드 확장 서비스의 수용과 모 브랜드 이용의 연관성 : 네이버 오픈캐스트를 중심으로
    이재신 한국언론학보 54 (1) : 315 ~ 336 [2010]
  • 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이용자와 비이용자간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이유재 마케팅연구 17 (3) : 1 ~ 33 [2002]
  • 브랜드 카리스마, 형성요인, 그리고 효과: 상징적/기능적 관여도의 조정적 작용
    임지훈 홍익대학교 대학원 [2003]
  • 브랜드 자산형성과 그 확장요인으로써 사회문화적 배경의 중요성에 관한 고찰
    박철민 언론과학연구 6 (1) : 175 ~ 215 [2006]
  • 브랜드 자산평가를 위한 감성 및 관계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한은경 광고학연구 14 (4) : 37 ~ 66 [2003]
  • 브랜드 애착의 결정변수와 결과변수
    김해룡 소비자학연구 16 (3) : 45 ~ 65 [2005]
  • 브랜드 심리학
    우석봉 학지사 [2010]
  • 브랜드 성격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커뮤니티 몰입도에 따른 차이 비교
    성영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5 (3) : 2 ~ 2 [2004]
  • 변혁적 리더십이 경찰공무원의 임파워먼트에 미치는 영향
    임준태 한국행정논집 20 (3) : 951 ~ 974 [2008]
  • 명품브랜드-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
    안광호 아시아마케팅저널 10 (4) : 1 ~ 33 [2009]
  • 매일 2만 명씩 증가. 스마트폰 열풍지속 200만 ‘눈앞’
    이지성 디지털타임즈 [2010]
  • 국내 아이폰 가입자 70만 명 돌파…증가속도 탄력
    정욱진 매일신문 [2010]
  • 골프클럽소비자 성격의 Big 5요인과 브랜드 애착 및 구매의도의 관계
    김형석 한국체육과학회지 19 (2) : 325 ~ 340 [2010]
  • Why customers stay:measuring the underlying dimensions of services switching costs and managing their differential strategic outcomes
    Jones, M. A.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5 : 441 ~ 450 [2002]
  • Trust and commitment through self verification
    Burke, P. J. Social Psychol Quarterly 62 : 347 ~ 360 [1999]
  • Toward a behavioral theory of charismatic leadership in organizational settings
    Conger, J. A.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12 (4) : 637 ~ 647 [1987]
  • The role and measurement of attachment in consumer behavior
    Ball, A. D.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 (2) : 155 ~ 172 [1992]
  • The effects of sequential introduction of brand extensions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 35 ~ 50 [1992]
  • The effects of brand relationship norms on consumer attitudes and behavior
    Aggarwal, P.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1 : 87 ~ 101 [2004]
  • The effect of brand portfolio characteristics on consumer evaluations of brand extensions
    Dacin, P.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1 : 229 ~ 242 [1994]
  •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s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Chaudhuri, A. Journal of Marketing 65 (2) : 81 ~ 93 [2001]
  • Some observations of successful leaders, and their use of power and authority
    Cangemi, J. Education 112 : 499 ~ 505 [1992]
  • Social psychological perspectives on the self
    Swann, Jr. Lawrence Erlbaum Associates : 33 ~ 66 [1983]
  • Reward, motivation, and emotion systems associated with early-stage intense romantic love
    Aron, A. Journal of Neurophysiology 94 : 327 ~ 337 [2005]
  • Managing brand equity
    Acker, D. Free Press [1991]
  • Leadership and performance beyond expectations
    Bass,B.M. Free Press [1985]
  • Feeling and thinking : Preferences need no inferences
    Zajonc. R. B. American Psychologist 35 : 151 ~ 175 [1980]
  • Existing products and brand extension judgments : Does brand category context matter?
    Joiner, C.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33 : 76 ~ 81 [2006]
  • Dimensions of customer loyalty: Separating friends from well wishers
    Baloglu, S.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 47 ~ 59 [2002]
  • Customer loyalty : Towards an integrated framework
    Dick, A.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2) : 99 ~ 113 [1994]
  • Consumer self-concept symbolism and market behavior : A theoretical approach
    Grubb, E. L. Journal of Marketing 31 (4) : 22 ~ 27 [1967]
  • Consumer and their brand :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Fournier,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4 (4) : 343 ~ 372 [1998]
  • CEO의 리더십스타일에 따른위기관리 대비정도에 관한 연구 : 1997년∼2000년 국내 100대 기업을 중심으로
    유종숙 홍보학연구 10 (3) : 197 ~ 248 [2007]
  • CEO 이미지의 브랜드적 가치에 관한 연구 : CEO 이미지의 구성 요소 및 기업 가치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이경렬 홍보학연구 8 (1) : 161 ~ 191 [2004]
  • Brand origin: conceptualization and review
    Thakor, M. V.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3 (3) : 27 ~ 42 [1996]
  • Brand equity & advertising: Advertising’s role in building strong brands
    Smothers, N. Lawrence Erlbaum Associates : 94 ~ 111 [1993]
  • Attachment and loss, 2, separation : Anxiety and anger
    Bowlby, J. Basic Books [1973]
  • An integrated model of waste management behavior : A test of household recycling and composting intentions
    Taylor, S. Environment and Behavior 27 (5) : 603 ~ 630 [1995]
  • Advances in experimental social psychology
    Sedikides, C. Academic Press : 209 ~ 269 [1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