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완민 ( Wan Min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완민 ( Wan Min Kim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강성호 ( Seong Ho Ka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근형(Keun-hyung Kim)
1건
김형숙
1건
노기영(Ghee-Young Noh)
1건
류지영
1건
민귀홍
1건
박미진
1건
박민기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서명희
1건
신범식(Bum-Sik Shin)
1건
윤각
1건
윤혜란
1건
이병찬(Lee, Byung-Chan)
1건
이성준 ( Lee Sung-jun )
1건
이영주
1건
이전이
1건
이천희(Lee, Cheon-Hee)
1건
최동석(Dong-Sok Choi)
2건
한세희
1건
함승환
1건
연구자관계도
김완민 ( Wan Min Kim )
'김완민 ( Wan Min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2
16
58.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arketingalliancecreativity
1
1
100.0%
nationalcultur
1
1
100.0%
qualityofinformationexchange
1
1
100.0%
마케팅제휴활동
1
1
100.0%
마케팅제휴활동의창의성
1
1
100.0%
신용에기반한신뢰
1
1
100.0%
호의에기반한신뢰
1
1
100.0%
credibility-basedtrust
2
1
50.0%
marketingalliances
2
1
50.0%
정보교환의품질
2
1
50.0%
benevolence-basedtrust
4
1
25.0%
유용적창의성
4
1
25.0%
참신적창의성
4
1
25.0%
국가문화
18
1
5.6%
novelty
50
1
2.0%
usefulness
99
1
1.0%
계
192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완민 ( Wan Min Kim )'
의 발표논문(1)
신뢰가 마케팅 제휴활동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기업과 일본기업의 비교를 중심으로
강성호 ( Seong Ho Kang )
김완민 ( Wan Min Kim )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