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
|
|
주제어 |
airport waiting environment
|
1
|
1
|
|
airtravelers
|
1
|
1
|
|
kanoattractivequalityfactor
|
1
|
1
|
|
공항 대기환경
|
1
|
1
|
|
카노 품질특성
|
1
|
1
|
|
항공여행객
|
1
|
1
|
|
benefitssought(extrinsic
|
2
|
1
|
|
relational)
|
2
|
1
|
|
timkoscustomersatisfactioncoe ...
|
2
|
1
|
|
관계적 혜택)
|
2
|
1
|
|
컨벤션행사 추구혜택(외재적 혜 ...
|
2
|
1
|
|
내재적 혜택
|
5
|
2
|
|
attractivenessofuniform
|
3
|
1
|
|
conventionidentityattractiven ...
|
3
|
1
|
|
extrinsicbenefits
|
3
|
1
|
|
perceived other customers exp ...
|
3
|
1
|
|
stewardessuniform
|
3
|
1
|
|
아이덴티티 매력도
|
3
|
1
|
|
외재적 혜택
|
3
|
1
|
|
유니폼매력성
|
3
|
1
|
|
지각된 타 참가자 전문성
|
3
|
1
|
|
항공사승무원유니폼
|
3
|
1
|
|
customercitizenshipbehaviors
|
4
|
1
|
|
intrinsicbenefits
|
4
|
1
|
|
number of tourists
|
4
|
1
|
|
관광객 수
|
4
|
1
|
|
rapport-building behavior
|
5
|
1
|
|
customerempathy
|
6
|
1
|
|
관계적 혜택
|
7
|
1
|
|
timko의 고객만족계수
|
10
|
1
|
|
고객 공감
|
12
|
1
|
|
라포형성 행동
|
13
|
1
|
|
intrinsic
|
18
|
1
|
|
쇼핑
|
18
|
1
|
|
shopping
|
20
|
1
|
|
신체적 매력
|
20
|
1
|
|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
41
|
2
|
|
physical attractiveness
|
23
|
1
|
|
고객시민행동
|
82
|
3
|
|
sense of belonging
|
29
|
1
|
|
relational benefits
|
36
|
1
|
|
emotionalresponses
|
39
|
1
|
|
공항
|
44
|
1
|
|
airport
|
45
|
1
|
|
behavioral intentions
|
67
|
1
|
|
소속감
|
70
|
1
|
|
intention
|
95
|
1
|
|
social value
|
125
|
1
|
|
감정반응
|
152
|
1
|
|
theory of planned behavior
|
172
|
1
|
|
계획행동이론
|
208
|
1
|
|
보상
|
205
|
1
|
|
behavior intention
|
232
|
1
|
|
brand image
|
262
|
1
|
|
compensation
|
237
|
1
|
|
service quality
|
773
|
2
|
|
사회적가치
|
365
|
1
|
|
행동의도
|
1,036
|
3
|
|
브랜드 이미지
|
544
|
1
|
|
서비스 품질
|
1,428
|
2
|
|
계 |
|
16,102 |
6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