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훈(Donghun Ch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769 |
4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무선공학
|
377
|
1
|
|
주제어 |
3D stereoscopic gaming
|
1
|
1
|
|
3dstereoscopygaming
|
1
|
1
|
|
depthlevel
|
3
|
2
|
|
Perceived characteristic
|
2
|
1
|
|
comfortofspectacles
|
2
|
1
|
|
displayevaluation
|
2
|
1
|
|
displayperceptions
|
2
|
1
|
|
filmpatternedretarder
|
2
|
1
|
|
shutterglasses
|
2
|
1
|
|
unnaturalness
|
2
|
1
|
|
디스플레이품질
|
2
|
1
|
|
셔터방식
|
2
|
1
|
|
안경착용감
|
2
|
1
|
|
편광방식
|
2
|
1
|
|
real scene play
|
4
|
1
|
|
story of liusanjie
|
4
|
1
|
|
실경무대극
|
4
|
1
|
|
채조극
|
5
|
1
|
|
Visual fatigue
|
6
|
1
|
|
visual fatigue
|
11
|
1
|
|
가무극
|
13
|
1
|
|
3d tv
|
16
|
1
|
|
Movies
|
16
|
1
|
|
luminance
|
23
|
1
|
|
eyetracker
|
27
|
1
|
|
시차
|
29
|
1
|
|
아이트래커
|
37
|
1
|
|
프레즌스
|
44
|
1
|
|
피로도
|
87
|
2
|
|
presence
|
142
|
3
|
|
resolution
|
51
|
1
|
|
fatigue
|
222
|
3
|
|
시점
|
97
|
1
|
|
3d
|
271
|
2
|
|
Presence
|
144
|
1
|
|
드라마
|
198
|
1
|
|
virtual reality
|
389
|
1
|
|
게임
|
307
|
1
|
|
영화
|
546
|
1
|
|
convergence
|
672
|
1
|
|
계 |
|
3,769 |
4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정동훈(Donghun Chung)'의 발표논문(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