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장동련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장동련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권승경
1건
장대련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수연
1건
김오성
1건
김오성
1건
김유경
1건
김종완
1건
김현진
1건
류지영
1건
박래규
1건
박은진
1건
양해술
1건
윤각
2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실
1건
임재국
2건
장용전
1건
장용전
1건
전종우
1건
전혜상
1건
조창환
5건
연구자관계도
장동련
'장동련'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62
22
18.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word-of-mouth(wom) intention
2
1
50.0%
거울반사지각
2
1
50.0%
여론 오지각
2
1
50.0%
정보통제감
2
1
50.0%
조절된 매개과정
2
1
50.0%
프레즌스 경험
2
1
50.0%
brand relationship quality
4
1
25.0%
presence experience
4
1
25.0%
uses-and-gratifications
4
1
25.0%
가구형태
11
1
9.1%
sense of control
12
1
8.3%
브랜드 관계품질
14
1
7.1%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18
1
5.6%
뉴스 댓글
19
1
5.3%
parasocial interaction
39
1
2.6%
trans-media
51
1
2.0%
이용과 충족
64
1
1.6%
트랜스미디어
99
1
1.0%
Brand Attitude
192
1
0.5%
brand attitude
228
1
0.4%
구전 의도
271
1
0.4%
브랜드 태도
520
1
0.2%
계
1,562
2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장동련'
의 발표논문(1)
트랜스미디어의 프레즌스 경험에 따른 브랜드 관계품질, 브랜드 태도, 구전 의도의 구조적 관계 : 정보통제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권승경
장동련
장대련
한국광고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