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명진(Lee, Myung Ji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명진(Lee, Myung Ji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이상원(Lee, Sang Wo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대봉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영욱
2건
김유경
3건
박갑주
1건
박정희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지혁
1건
박철
1건
백유성
1건
안도희
1건
오세조
1건
오영은
1건
윤각
1건
이수범(Soo-Bum Lee)
9건
이용기
2건
이정실
1건
조영주
1건
현영섭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이명진(Lee, Myung Jin)
'이명진(Lee, Myung J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828
14
5.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nfluencer’s Characteristic ...
2
1
50.0%
contentsquality
16
1
6.3%
인플루언서 특성
16
1
6.3%
purchase attitude
19
1
5.3%
콘텐츠품질
25
1
4.0%
self-congruity
34
1
2.9%
자아일치성
81
1
1.2%
Influencer
95
1
1.1%
인플루언서
117
1
0.9%
Brand Attitude
192
1
0.5%
브랜드 태도
520
1
0.2%
trust
1,639
1
0.1%
구매의도
1,528
1
0.1%
신뢰
1,544
1
0.1%
계
5,828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명진(Lee, Myung Jin)'
의 발표논문(1)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의 개인특성과 콘텐츠 특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자아일치성을 매개로
이명진(Lee, Myung Jin)
이상원(Lee, Sang Won)
한국벤처창업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