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정주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정주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영순
1건
강진희(Jin Hee Kang)
3건
김기영(Ki-Young Kim)
5건
김남수
1건
김남수
1건
김명애
1건
김영곤
1건
김윤영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갑주
1건
심우극
1건
염영희
1건
윤만희
1건
이수범(Soo-Bum Lee)
8건
이승익
1건
이승익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정실
1건
최은영
1건
연구자관계도
이정주
'이정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924
4
1.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먹는샘물
23
1
4.3%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고객만족
1,321
1
0.1%
행동의도
1,036
1
0.1%
계
2,924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정주'
의 발표논문(1)
먹는 샘물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먹는 샘물 브랜드 이미지 = The Effects of Mineral Water’s Brand Imag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Customer Trust as a Mediator Variable
이정주
강릉원주대학교 일반대학원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