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대한(Kang, Dae Ha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강대한(Kang, Dae Ha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한은경(Han, Eun Ky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한진욱 ( Jin-wook Han )
1건
김동욱
1건
김범수
1건
김정현
1건
엄소라
1건
유미나
1건
유미나(Mina Yoo)
1건
유은아,김현철
1건
유호석 ( Ho-suk Yu )
1건
이명천
1건
이선영
1건
이영일(Lee, Yeoung-Il)
1건
이유나 ( Yun Na Rhee )
1건
이희태(Lee, Hee Tae)
1건
임여진(Lim, Yeojin)
1건
전광호(Jeon Kwang Ho)
1건
진성희
1건
진성희(Sung-Hee Jin)
1건
최민호
1건
황성욱
1건
연구자관계도
강대한(Kang, Dae Han)
'강대한(Kang, Dae H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1
11
65.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itude toward smoking
1
1
100.0%
message-explicitness
1
1
100.0%
message-implicitness
1
1
100.0%
psychological-reactance
1
1
100.0%
stop-smoking advertisement
1
1
100.0%
명시적 메시지
1
1
100.0%
암시적 메시지
1
1
100.0%
흡연 태도
10
1
10.0%
금연광고
15
1
6.7%
심리적 저항
22
1
4.5%
메시지유형
47
1
2.1%
계
101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강대한(Kang, Dae Han)'
의 발표논문(1)
흡연 태도에 따른 금연 메시지 유형이 수용자의 메시지 태도와 금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대한(Kang, Dae Han)
한은경(Han, Eun Kyung)
한국광고홍보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