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정(Shao Ji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소정(Shao Jing)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이영찬 ( Young Chan Lee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민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나영
1건
김동영
1건
김만종
1건
김성진
1건
류지영
1건
박영주
1건
윤각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이광옥
1건
이명진(Myoung-Jin,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정실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2건
장홍영
1건
최병규(Choi, Byeong-Gyu)
1건
최지영(Ji Young Choi)
1건
하인주
1건
한수정
1건
연구자관계도
소정(Shao Jing)
'소정(Shao Ji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160
5
0.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1
0.0%
주제어
brand preference
52
1
1.9%
brand awareness
86
1
1.2%
brand image
262
1
0.4%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402
1
0.2%
계
3,160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소정(Shao Jing)'
의 발표논문(1)
재중 한국전자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정(Shao Jing)
이영찬 ( Young Chan Lee )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