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간형식(Hyungsik Kah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간형식(Hyungsik Kah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김지영(Jiyoung Kim)
1건
후완서(Wanshu Hou)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남
1건
김봉석
1건
김수연
1건
김유경
1건
김종완
1건
김태민
1건
김희수
1건
류지영
1건
박래규
1건
박은진
1건
윤각
2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상봉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실
1건
전종우
2건
전혜상
1건
조창환
2건
최성임
1건
연구자관계도
간형식(Hyungsik Kahn)
'간형식(Hyungsik Kah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285
11
10.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7
1
0.0%
주제어
rewarded consumer referral
2
1
50.0%
보상추천
2
1
50.0%
message sidedness
14
1
7.1%
메시지 측면성
22
1
4.5%
online review
38
1
2.6%
involvement
76
1
1.3%
온라인 리뷰
125
1
0.8%
brand attitude
235
1
0.4%
관여도
314
1
0.3%
브랜드 태도
540
1
0.2%
계
9,285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간형식(Hyungsik Kahn)'
의 발표논문(1)
온라인 리뷰의 힘: 온라인 리뷰 유형에 따른 소비자 평가
간형식(Hyungsik Kahn)
후완서(Wanshu Hou)
김지영(Jiyoung Kim)
한국상품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