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주경희(Chu, Kyoungh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주경희(Chu, Kyounghee)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이은영(Lee, Eun Yo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김경민
1건
김나영
1건
김미경
1건
김민정
1건
김승인
1건
김신애
1건
오봉학
1건
윤동현
1건
이순돌
1건
이정우
1건
이종직
1건
장미정(Mijeong Jang)
1건
정강옥
1건
정문흠
1건
정세균
1건
최탁열
1건
한상필
1건
한수정
1건
한수정
1건
연구자관계도
주경희(Chu, Kyounghee)
'주경희(Chu, Kyoungh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449
18
11.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incongruitylevel
3
1
33.3%
리네이밍
5
1
20.0%
종결욕구
5
1
20.0%
불일치수준
6
1
16.7%
브랜드 관리
6
1
16.7%
need for closure
8
1
12.5%
rebranding
9
1
11.1%
renaming
9
1
11.1%
brandmanagement
10
1
10.0%
인지적 종결욕구
10
1
10.0%
브랜드명
11
1
9.1%
brand name
14
1
7.1%
리 브랜딩
14
1
7.1%
schema incongruity theory
15
1
6.7%
스키마 불일치 이론
16
1
6.3%
brand
129
1
0.8%
브랜드
268
1
0.4%
계
8,449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주경희(Chu, Kyounghee)'
의 발표논문(1)
브랜드 리네이밍 전략에 대한 소비자 반응 차이
이은영(Lee, Eun Young)
주경희(Chu, Kyounghee)
한국상품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