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윤성인(Sungin Yu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윤성인(Sungin Yu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권예지(Yeji Kwon)
1건
신의경(Euikyung Shi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CHEN XIANG
1건
Kim, Seung-In
3건
강진호(Jin-Ho Kang)
1건
강진희(Jin Hee Kang)
5건
김미혜
1건
김수미
1건
김승인
3건
김아름
1건
김영제
1건
김진희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명소형
1건
박아름(Ah-Ream Bak)
1건
박지혁
2건
손상희
1건
안병욱
3건
여순심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채은
1건
한승태(Sueng-Tae Han)
1건
연구자관계도
윤성인(Sungin Yun)
'윤성인(Sungin Y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57
8
20.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mer type
1
1
100.0%
Advertising media
2
1
50.0%
광고 매체
15
1
6.7%
소비자 유형
19
1
5.3%
Consumption value
50
1
2.0%
life-style
369
1
0.3%
소비가치
290
1
0.3%
라이프스타일
411
1
0.2%
계
1,157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윤성인(Sungin Yun)'
의 발표논문(1)
다매체 시대, 한국의 소비자는 누구일까? : 한국의 소비자 유형과 광고매체 효과 비교
권예지(Yeji Kwon)
윤성인(Sungin Yun)
신의경(Euikyung Shin)
한국광고홍보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