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최모세 ( Choi Mo Se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최모세 ( Choi Mo Se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상진 ( Kim Sang Ji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두영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주이
1건
노승림
1건
박수정
1건
손동진
2건
송윤희
2건
심진예
1건
염영희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정민
1건
이정민
1건
이지혜
3건
이태화
1건
이현숙
1건
장문영
1건
정한호
3건
주영주
1건
최윤정
1건
연구자관계도
최모세 ( Choi Mo Se )
'최모세 ( Choi Mo S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721
10
21.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ampaign Challenge Intentio ...
1
1
100.0%
챌린지 참여의도
1
1
100.0%
Tiktok
12
1
8.3%
틱톡
42
1
2.4%
usage motivation
45
1
2.2%
Social media
204
1
0.5%
이용동기
284
1
0.4%
만족도
1,988
1
0.1%
소셜 미디어
947
1
0.1%
satisfaction
3,197
1
0.0%
계
6,721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최모세 ( Choi Mo Se )'
의 발표논문(1)
MZ세대의 틱톡 이용 동기가 만족도와 챌린지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진 ( Kim Sang Jing )
최모세 ( Choi Mo Se )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구 한국패키지디자인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