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선영(Seon-Young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선영(Seon-Young Lee)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3)
김소영(Soyoung Kim)
1건
김정아(Jeongah Kim)
1건
신종호(Jongho Shi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묵(Gyeong Mook Kim)
1건
김민희
1건
박승준
1건
박월륜
1건
송충진
1건
신현석(Shin Hyunseok)
1건
엄주희(Juhee Eom)
1건
오석규
1건
유경아
1건
유태용 ( Tae Yong Yoo )
1건
윤세환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승은
1건
이준웅(June Woong Rhee)
1건
전숙영
1건
정효선(Jung, Hyo Sun)
1건
조국행
1건
최우영
1건
최윤경(Yun Kyeung Choi)
1건
최형섭
1건
연구자관계도
이선영(Seon-Young Lee)
'이선영(Seon-Young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312
9
30.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1
0.0%
주제어
Elementary school classroom j ...
1
1
100.0%
초등학교 교실정의
1
1
100.0%
negative feedback acceptance
3
1
33.3%
부정적 피드백 수용
5
1
20.0%
negative feedback
9
1
11.1%
부정적 피드백
12
1
8.3%
fairness
196
1
0.5%
공정성
538
1
0.2%
계
9,312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선영(Seon-Young Lee)'
의 발표논문(1)
교실정의 유형과 공정성 조건이 부정적 피드백 수용에 미치는 영향
김소영(Soyoung Kim)
이선영(Seon-Young Lee)
신종호(Jongho Shin)
김정아(Jeongah Kim)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