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Mun Young Kim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Mun Young Kim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5건
김수인(Kim, Su-In)
2건
김영제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류미현 ( Mi Hyun Ryu )
1건
명소형
1건
박혜정
1건
박혜정 ( Hye-jung Park )
1건
손상희
1건
여순심
1건
여순심 ( Yeo Soon-sim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길구
2건
이채은
1건
장서연
1건
정광현
1건
정라나(Chung, Lana)
1건
주현철
1건
최세린(Choi, Se-Rin)
1건
허경석(Hur, Kyung-Suk)
1건
연구자관계도
Mun Young Kim
'Mun Young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64
8
13.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ribute evaluation
3
1
33.3%
purchase involvement
3
1
33.3%
구매 관여
4
1
25.0%
속성평가
9
1
11.1%
럭셔리 브랜드
45
1
2.2%
luxury brand
49
1
2.0%
consumption value
61
1
1.6%
소비가치
290
1
0.3%
계
464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Mun Young Kim'
의 발표논문(1)
The effect of attribute evaluation and consumption value on the purchase involvement in the global luxury fashion brands
Mun Young Kim
복식문화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