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남고은 ( Kristen Koeun Na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남고은 ( Kristen Koeun Nam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성열홍 ( Sung Youl Hong )
2건
전종우 ( Jong Woo Jun )
1건
강경호
1건
강경호(Kyung Ho Kang)
1건
김유정
1건
김유정(YooJung Kim)
1건
남고은 ( Nam Kristen Ko-eun )
1건
류유희(Ryu, Yu-hee)
1건
성열홍
1건
신상기(Shang ki, Shin)
1건
신일기
1건
신창식
1건
염동섭
1건
오영선
1건
이경렬
1건
이종훈(Jong hoon, Lee)
1건
임유명
1건
장창식
1건
조창환
1건
최모세
1건
연구자관계도
남고은 ( Kristen Koeun Nam )
'남고은 ( Kristen Koeun Na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8
6
15.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reative Strategy
3
1
33.3%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3
1
33.3%
Branded Content
9
1
11.1%
Branded Entertainment
11
1
9.1%
브랜디드엔터테인먼트
15
1
6.7%
브랜디드 콘텐츠
47
1
2.1%
계
88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남고은 ( Kristen Koeun Nam )'
의 발표논문(1)
국제광고제에 나타난 브랜디드 콘텐츠와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특징과 크리에이티브 내용분석 - 2017-2019년 클리오 국제광고제(Clio Award)의 수상작을 중심으로 -
남고은 ( Kristen Koeun Nam )
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