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경렬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경렬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성열홍 ( Sung Youl Hong )
2건
이철영 ( Yi Chull Young )
1건
강경호
1건
강경호(Kyung Ho Kang)
1건
김유정
1건
김유정(YooJung Kim)
1건
남고은 ( Kristen Koeun Nam )
1건
남고은 ( Nam Kristen Ko-eun )
1건
성열홍
1건
신상기(Shang ki, Shin)
1건
신창식
1건
염동섭
1건
오영선
1건
유인경
1건
유철호 ( Yoo Cheol Ho )
1건
이종훈(Jong hoon, Lee)
1건
임유명
1건
장창식
1건
조창환
1건
최모세
1건
연구자관계도
이경렬
'이경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7
6
30.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haracteristics of Branded C ...
2
1
50.0%
Effect of Branded Content
2
1
50.0%
브랜디드 콘텐츠 효과
2
1
50.0%
브랜디드 콘텐츠 특성
5
1
20.0%
Branded Content
9
1
11.1%
브랜디드 콘텐츠
47
1
2.1%
계
67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경렬'
의 발표논문(1)
동영상 브랜디드 콘텐츠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변인들에 관한 연구- 메시지 속성들, 캐릭터 호감도, 콘텐츠 유발 감정, 스폰서 및 제품 컨셉트의 불명확성을 중심으로 -
이경렬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