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262 |
3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문화와 제도
|
1,434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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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
Enhanced Thinking
|
1
|
1
|
|
고차원 사고
|
2
|
2
|
|
끝말잇기 놀이
|
2
|
1
|
|
놀이 로봇
|
2
|
1
|
|
부모 음성
|
2
|
1
|
|
얼굴 검출 시스템
|
2
|
1
|
|
정신 질환 발생 위험
|
2
|
1
|
|
참참참 놀이
|
2
|
1
|
|
라즈베리파이3
|
5
|
1
|
|
영어회화
|
7
|
1
|
|
체현
|
38
|
2
|
|
맞벌이가정
|
21
|
1
|
|
소셜로봇
|
38
|
1
|
|
Middle School Student
|
48
|
1
|
|
감정 분석
|
58
|
1
|
|
프로그래밍 교육
|
124
|
2
|
|
embodiment
|
75
|
1
|
|
programming education
|
83
|
1
|
|
아두이노
|
209
|
2
|
|
생활습관
|
119
|
1
|
|
정신질환
|
149
|
1
|
|
Arduino
|
248
|
1
|
|
중학생
|
676
|
2
|
|
1인 가구
|
467
|
1
|
|
우울증
|
448
|
1
|
|
계 |
|
4,262 |
3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