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아두이노를 활용한 체현 기반 프로그래밍 교육 설계
엄현영
이강희
Eom, Hyun-Young
Lee, Kang-Hee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엄현영
이강희
Eom, Hyun-Young
Lee, Kang-Hee
주제어
고차원 사고
아두이노
중학생
체현
프로그래밍 교육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477)
문화와 제도 1,433건
중학생 675건
아두이노 208건
프로그래밍 교육 123건
체현 37건
고차원 사고 1건
인용/피인용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아두이노를 활용한 체현 기반 프 ...
'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아두이노를 활용한 체현 기반 프로그래밍 교육 설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문화와 제도
고차원 사고
아두이노
중학생
체현
프로그래밍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2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문화와 제도
1,434
0
0.0%
주제어
고차원 사고
2
0
0.0%
아두이노
209
0
0.0%
중학생
676
0
0.0%
체현
38
0
0.0%
프로그래밍 교육
124
0
0.0%
계
2,48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