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2,326 |
3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실내경기의 기술
|
357
|
4
|
|
주제어 |
porous particle
|
1
|
1
|
|
random reward items game
|
2
|
1
|
|
확률형 아이템 게임
|
2
|
1
|
|
게임 장애
|
4
|
1
|
|
ofet
|
8
|
1
|
|
도피이론
|
15
|
1
|
|
확률형 아이템
|
23
|
1
|
|
교육용게임
|
36
|
1
|
|
장기기억
|
46
|
1
|
|
가상환경
|
51
|
1
|
|
게임 과몰입
|
52
|
1
|
|
디지털 게임
|
57
|
1
|
|
polymer
|
125
|
1
|
|
자존감
|
450
|
3
|
|
자기통제
|
211
|
1
|
|
morality
|
235
|
1
|
|
도덕성
|
309
|
1
|
|
장소
|
427
|
1
|
|
장소성
|
601
|
1
|
|
학업 스트레스
|
412
|
1
|
|
self-esteem
|
1,903
|
1
|
|
가상현실
|
1,323
|
1
|
|
공간
|
1,052
|
1
|
|
우울
|
4,624
|
1
|
|
계 |
|
12,326 |
3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