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도피이론을 통한 청소년 게임 과몰입 영향모델 분석
이대영
이승제
정의준
Lee, Daeyoung
Lee, Seungje
Jeong, Eui Jun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대영
이승제
정의준
Lee, Daeyoung
Lee, Seungje
Jeong, Eui Jun
주제어
게임 장애
도피이론
우울
자기통제
자존감
학업 스트레스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769)
우울 4,389건
자존감 430건
학업 스트레스 383건
실내경기의 기술 355건
자기통제 195건
도피이론 14건
게임 장애 3건
인용/피인용
도피이론을 통한 청소년 게임 과몰입 영향모델 분석
' 도피이론을 통한 청소년 게임 과몰입 영향모델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실내경기의 기술
게임 장애
도피이론
우울
자기통제
자존감
학업 스트레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7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실내경기의 기술
356
0
0.0%
주제어
게임 장애
4
0
0.0%
도피이론
15
0
0.0%
우울
4,390
0
0.0%
자기통제
196
0
0.0%
자존감
431
0
0.0%
학업 스트레스
384
0
0.0%
계
5,77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