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Seungj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240 |
2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실내경기의 기술
|
356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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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
게임 장애
|
4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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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피이론
|
15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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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률형 아이템
|
20
|
1
|
|
교육용게임
|
35
|
1
|
|
장기기억
|
44
|
1
|
|
가상환경
|
48
|
1
|
|
게임 과몰입
|
52
|
1
|
|
디지털 게임
|
56
|
1
|
|
자기통제
|
196
|
1
|
|
자존감
|
431
|
2
|
|
학업 스트레스
|
384
|
1
|
|
장소
|
407
|
1
|
|
장소성
|
555
|
1
|
|
가상현실
|
1,255
|
1
|
|
공간
|
992
|
1
|
|
우울
|
4,390
|
1
|
|
계 |
|
9,240 |
2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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