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518 |
2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컴퓨터 프로그래밍,프로그램,자 ...
|
3,382
|
5
|
|
주제어 |
STEAM 콘텐츠
|
2
|
1
|
|
모바일 시뮬레이터
|
2
|
1
|
|
퀘스트기반 학습
|
2
|
1
|
|
디지털 컴포넌트
|
4
|
1
|
|
세대별 변화
|
4
|
1
|
|
스큐어모피즘
|
9
|
1
|
|
변천사
|
12
|
1
|
|
과학실험
|
18
|
1
|
|
웹 디자인
|
22
|
1
|
|
게임기반학습
|
26
|
1
|
|
교육개발협력
|
36
|
1
|
|
감정 인식
|
42
|
1
|
|
스마트 디바이스
|
72
|
1
|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
78
|
1
|
|
디지털플랫폼
|
86
|
1
|
|
미니멀리즘
|
90
|
1
|
|
정보기술
|
131
|
1
|
|
공적개발원조
|
294
|
1
|
|
교사
|
515
|
1
|
|
사용자 경험
|
570
|
1
|
|
우울증
|
448
|
1
|
|
교사교육
|
673
|
1
|
|
계 |
|
6,518 |
2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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