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5,032
|
8
|
|
주제어 |
ICCS 2009
|
1
|
1
|
|
global citizenship educatio
|
1
|
1
|
|
practical type
|
1
|
1
|
|
세계시민의식 유형
|
1
|
1
|
|
중점협력국가
|
1
|
1
|
|
Perception on homeroom teache ...
|
2
|
1
|
|
Perception on school teachers
|
2
|
1
|
|
educationdevelopmentcooperati ...
|
2
|
1
|
|
the first eigenvalue
|
2
|
1
|
|
담임 교사 인식
|
2
|
1
|
|
연구동향 educational developm ...
|
2
|
1
|
|
학교 교사 인식
|
2
|
1
|
|
power automorphism
|
3
|
1
|
|
국별협력전략
|
3
|
1
|
|
stable hypersurface
|
4
|
1
|
|
transcendental meromorphic fu ...
|
4
|
1
|
|
개발효과
|
4
|
1
|
|
educationaldevelopmentcoopera ...
|
9
|
2
|
|
burkinafaso
|
5
|
1
|
|
부르키나 파소
|
5
|
1
|
|
ICCS 2016
|
6
|
1
|
|
countrypartnershipstrategy
|
6
|
1
|
|
Factors Affecting
|
7
|
1
|
|
determinant factors
|
7
|
1
|
|
priority partner country
|
7
|
1
|
|
weightedcompositionoperator
|
7
|
1
|
|
교육개발협력
|
38
|
4
|
|
Random-effect model
|
12
|
1
|
|
developmenteffectiveness
|
13
|
1
|
|
Civic Participation
|
18
|
1
|
|
교원교육
|
22
|
1
|
|
international development coo ...
|
35
|
1
|
|
나이지리아
|
35
|
1
|
|
fixed-effectmodel
|
38
|
1
|
|
중등 예비교사
|
38
|
1
|
|
school climate
|
40
|
1
|
|
integrated approach
|
41
|
1
|
|
학교풍토
|
50
|
1
|
|
확률 효과모형
|
51
|
1
|
|
norm
|
63
|
1
|
|
global citizenship
|
132
|
2
|
|
세계시민의식
|
76
|
1
|
|
hlm
|
93
|
1
|
|
통합적 접근
|
93
|
1
|
|
홍콩
|
102
|
1
|
|
Random forest
|
111
|
1
|
|
아프리카
|
212
|
2
|
|
africa
|
252
|
2
|
|
nigeria
|
118
|
1
|
|
global citizenship education
|
134
|
1
|
|
hong kong
|
135
|
1
|
|
세계 시민 교육
|
285
|
2
|
|
oda
|
467
|
3
|
|
pre-service teachers
|
209
|
1
|
|
결정요인
|
280
|
1
|
|
고정효과모형
|
233
|
1
|
|
대만
|
271
|
1
|
|
국제개발협력
|
292
|
1
|
|
랜덤 포레스트
|
314
|
1
|
|
시민참여
|
356
|
1
|
|
cluster analysis
|
436
|
1
|
|
research trends
|
532
|
1
|
|
taiwan
|
415
|
1
|
|
teacher education
|
441
|
1
|
|
영향요인
|
560
|
1
|
|
south korea
|
1,250
|
1
|
|
군집분석
|
874
|
1
|
|
한국
|
1,624
|
1
|
|
계 |
|
25,919 |
8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