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6,729 |
2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소설
|
5
|
1
|
|
문장작법, 수사학
|
156
|
1
|
|
한국어 고어, 방언
|
1,054
|
1
|
|
교육학
|
14,719
|
1
|
|
주제어 |
수필
|
1
|
1
|
|
쓰기의 목적
|
1
|
1
|
|
정보 전달적 쓰기
|
1
|
1
|
|
정서 표현적 쓰기
|
1
|
1
|
|
친교적 쓰기
|
1
|
1
|
|
글의 구조
|
2
|
1
|
|
표현의 적절성
|
2
|
1
|
|
독자에 대한 고려
|
3
|
1
|
|
설득적 쓰기
|
3
|
1
|
|
쓰기 평가 준거
|
3
|
1
|
|
설명문
|
23
|
1
|
|
논설문
|
28
|
1
|
|
쓰기
|
31
|
1
|
|
쓰기 평가
|
98
|
2
|
|
요인분석
|
597
|
1
|
|
계 |
|
16,729 |
2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5 |
|
'서수현'의 발표논문(18)
-
박사
-
박사
-
-
-
-
-
-
-
-
PAIR 전략을 활용한 독자 고려 교육, 국어교육학연구 35
-
쓰기 수업 경험과 학생 필자의 정체성 구성, 한국초등국어교육 44
-
-
중등학생 필자의 독자 고려 전략과 글 수준의 상관 연구, 국어교육학연구 38
-
중등학생 필자의 독자 고려 전략, 청람어문교육 41
-
중등학생 필자의 독자 인식 양상, 청람어문교육 39
-
필자의 독자 고려 전략과 텍스트 실현 양상: PAIR 전략을 중심으로, 작문연구 8
-
한국적 상담 모형: 한국적 학교상담 모형개발 을위한 한국과 미국의 학교상담비교연구
-
한국적 학교상담 모형 개발을 휘한 한국과 미국의 학교상담 비교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