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쓰기 평가의 기준 설정에 관한 연구
-
서수현
고려대학교 대학원[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요인 분석을 통한 쓰기 평가의 준거 설정에 대한 연구
-
서수현
고려대학교 대학원[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작문 교육과정 평가에 대한 연구
-
서수현
한국 리터러시 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대학교 학생들의 작문 교육에 대한 요구 분석
-
서수현
한국 리터러시 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Pair 전략을 활용한 독자 고려 교육」
-
서수현
정혜승
국어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어말하기를 위한 한국인의 논리 능력에 대한 고찰
-
서수현
公州敎育大學 敎育硏究所[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용 지식과 쓰기 성취의 관계에 대한 연구
-
서수현
이병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 필자의 독자 고려 의도 및 전략과 텍스트 적 실현 양상
-
서수현
정혜승
한국작문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작문 교육 연구에서의 양적 연구 방법」
-
서수현
한국작문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PAIR 전략을 활용한 독자 고려 교육, 국어교육학연구 35
-
서수현
정혜승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쓰기 수업 경험과 학생 필자의 정체성 구성, 한국초등국어교육 44
-
서수현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작문 과제 구성 요소의 설정에 대한 연구
-
서수현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학생 필자의 독자 고려 전략과 글 수준의 상관 연구, 국어교육학연구 38
-
서수현
정혜승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학생 필자의 독자 고려 전략, 청람어문교육 41
-
서수현
정혜승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학생 필자의 독자 인식 양상, 청람어문교육 39
-
서수현
정혜승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필자의 독자 고려 전략과 텍스트 실현 양상: PAIR 전략을 중심으로, 작문연구 8
-
서수현
정혜승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적 상담 모형: 한국적 학교상담 모형개발 을위한 한국과 미국의 학교상담비교연구
-
서수현
이상민
오인수 ( In Soo Oh )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적 학교상담 모형 개발을 휘한 한국과 미국의 학교상담 비교 연구
-
서수현
이상민
오인수 ( In Soo Oh )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