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
'김소중'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611 |
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
|
|
주제어 |
adverising skepticsm
|
1
|
1
|
|
beutybrand
|
1
|
1
|
|
광고회의주의
|
6
|
1
|
|
뷰티브랜드
|
7
|
1
|
|
계 |
|
9,611 |
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