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네임 언어유형이 브랜드 개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나광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04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rand Name
|
8
|
1
|
|
브랜드네임
|
17
|
1
|
|
브랜드 애호도
|
32
|
1
|
|
Brand Personality
|
77
|
1
|
|
브랜드 개성
|
144
|
1
|
|
Brand Loyalty
|
226
|
1
|
|
계 |
|
504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