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네임 언어유형이 브랜드 개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나광진
권민택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나광진
권민택
제어번호
105615788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6 No. 3 [ 2018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55-264 ( 1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Brand Loyalty
Brand Name
Brand Personality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호도
브랜드네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98)
Brand Loyalty 225건
브랜드 개성 143건
Brand Personality 76건
브랜드 애호도 31건
브랜드네임 16건
Brand Name 7건
인용/피인용
브랜드네임 언어유형이 브랜드 개성과 애호도에 미치 ...
' 브랜드네임 언어유형이 브랜드 개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Loyalty
Brand Name
Brand Personality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호도
브랜드네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0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Loyalty
226
0
0.0%
Brand Name
8
0
0.0%
Brand Personality
77
0
0.0%
브랜드 개성
144
0
0.0%
브랜드 애호도
32
0
0.0%
브랜드네임
17
0
0.0%
계
50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