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광고에서의 개인화 요소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윤세연(Yun, Se-Ye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30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personalization factor
|
1
|
1
|
|
personalized adverting
|
1
|
1
|
|
개인화 요소
|
1
|
1
|
|
개인화 광고
|
5
|
1
|
|
privacy paradox
|
10
|
1
|
|
프라이버시계산모형
|
11
|
1
|
|
privacy calculus model
|
13
|
1
|
|
프라이버시 역설
|
16
|
1
|
|
페이스북
|
277
|
1
|
|
facebook
|
295
|
1
|
|
계 |
|
630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윤세연(Yun, Se-Yeo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