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부정적 이슈소유권이 위기커뮤니케이션과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공중관계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민혜민
차희원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민혜민
차희원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민혜민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차희원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종환
1건
김소연(Soyoun Kim)
1건
김영욱
1건
김지혜(Kim Ji-hye)
1건
박명호
1건
손영곤
1건
신선윤 ( Sun Yun Shin )
1건
윤각
1건
이미나(Mina Lee)
1건
이현우
1건
임여진(Lim, Yeojin)
1건
장홍영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차희원
1건
차희원
4건
차희원,임유진
1건
최유석
1건
한동섭(Dongsub Han)
1건
홍주현(Ju-Hyun Hong)
1건
홍주현(Ju-Hyun Hong)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민혜민
'민혜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11
10
16.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Organization reputation
1
1
100.0%
Issue Ownership
6
1
16.7%
Organization-public relations ...
6
1
16.7%
crisisresponsibility
9
1
11.1%
이슈소유권
9
1
11.1%
Crisis Communication
16
1
6.3%
위기 책임성
24
1
4.2%
공중 관계성
32
1
3.1%
기업 명성
46
1
2.2%
위기커뮤니케이션
62
1
1.6%
계
211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민혜민'
의 발표논문(1)
부정적 이슈소유권이 위기커뮤니케이션과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공중관계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민혜민
차희원
한국광고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