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누가 모바일 광고의 어떤 정보에 반응하는가
김미경(Kim, Mikyoung)
이성미(Lee, Sungmi)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미경(Kim, Mikyoung)
이성미(Lee, Sungmi)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미경(Kim, Mikyou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성미(Lee, Sungmi)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사라
1건
김상훈
2건
김유경
1건
김유경,최창원
1건
김윤희
2건
김효정
1건
문선영
1건
배종서(Jong Seo Bae)
1건
사광이
2건
손영곤
1건
이수범,손영곤
1건
이승창
1건
이운형 ( Woon-hyung Lee )
1건
임수현
3건
정만수
1건
정창모
1건
진연
1건
차영란
2건
최윤슬
1건
한국경영정보학회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미경(Kim, Mikyoung)
'김미경(Kim, Mik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1
10
77.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tent preference
1
1
100.0%
Mobile ads
1
1
100.0%
Mobile advertising attitude
1
1
100.0%
모바일 광고 태도
1
1
100.0%
이미지 선호 성향
1
1
100.0%
지각된 오락적 가치
1
1
100.0%
지각된 정보적 가치
1
1
100.0%
Informational value
2
1
50.0%
entertainmentvalue
4
1
25.0%
모바일광고
68
1
1.5%
계
81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미경(Kim, Mikyoung)'
의 발표논문(1)
누가 모바일 광고의 어떤 정보에 반응하는가
김미경(Kim, Mikyoung)
이성미(Lee, Sungmi)
한국광고홍보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