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성미(Lee, Sungmi)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성미(Lee, Sungmi)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미경(Kim, Mikyo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사라
1건
김상훈
2건
김유경
1건
김유경,최창원
1건
김윤희
2건
김효정
1건
문선영
1건
배종서(Jong Seo Bae)
1건
사광이
2건
손영곤
1건
이수범,손영곤
1건
이승창
1건
이운형 ( Woon-hyung Lee )
1건
임수현
3건
정만수
1건
정창모
1건
진연
1건
차영란
2건
최윤슬
1건
한국경영정보학회
1건
연구자관계도
이성미(Lee, Sungmi)
'이성미(Lee, Sungm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1
10
77.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tent preference
1
1
100.0%
Mobile ads
1
1
100.0%
Mobile advertising attitude
1
1
100.0%
모바일 광고 태도
1
1
100.0%
이미지 선호 성향
1
1
100.0%
지각된 오락적 가치
1
1
100.0%
지각된 정보적 가치
1
1
100.0%
Informational value
2
1
50.0%
entertainmentvalue
4
1
25.0%
모바일광고
68
1
1.5%
계
81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성미(Lee, Sungmi)'
의 발표논문(1)
누가 모바일 광고의 어떤 정보에 반응하는가
김미경(Kim, Mikyoung)
이성미(Lee, Sungmi)
한국광고홍보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