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공익연계마케팅과 소비자 반응에관한 연구 : 진정성의 매개효과와 공익관여도의 조절효과
최우석
김형준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우석
김형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우석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형준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예실
1건
김재휘
1건
류호철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서상우
1건
서영진 ( Young Jin Seo )
1건
성지은(Jee Eun Sung)
1건
손상희
1건
오세일(Oh, Seil)
1건
윤경화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지영
2건
이희경(Hee-Kyung Lee)
3건
정원식
1건
최경온
1건
홍남기
1건
홍남기
1건
홍정순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최우석
'최우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36
10
15.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ause issue Involvement
1
1
100.0%
cause-relatedmarketing(crm)
3
1
33.3%
공익관여도
7
1
14.3%
공익연계 마케팅
65
1
1.5%
Consistency
69
1
1.4%
fitness
128
1
0.8%
일관성
119
1
0.8%
적합성
218
1
0.5%
Authenticity
269
1
0.4%
진정성
457
1
0.2%
계
1,336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우석'
의 발표논문(1)
공익연계마케팅과 소비자 반응에관한 연구 : 진정성의 매개효과와 공익관여도의 조절효과
김형준
최우석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