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생태관광의 브랜드 가치가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승필(Yang, Seung-Pil)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양승필(Yang, Seung-Pil)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양승필(Yang, Seung-Pil)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강영순
1건
강진희(Jin Hee Kang)
2건
교광휘
1건
김기영(Ki-Young Kim)
4건
김남수
1건
김남수
1건
김승인
1건
김영곤
1건
김현철
1건
김혜진
1건
녕수연
1건
노용호
1건
박선용
1건
윤혜현(Yoon, Hye-Hyun)
2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실
1건
이효숙
1건
임춘례
1건
최은영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양승필(Yang, Seung-Pil)
'양승필(Yang, Seung-Pil)'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17
14
14.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arents academic background
2
1
50.0%
parents perception about nece ...
2
1
50.0%
유아의 창의적 특성
2
1
50.0%
창의성에 대한 부모의 인식
4
1
25.0%
number of children
9
1
11.1%
관광목적지 이미지
12
1
8.3%
창의적 가정환경
28
1
3.6%
destination image
70
1
1.4%
eco-tourism
69
1
1.4%
브랜드 가치
115
1
0.9%
생태관광
106
1
0.9%
Brand Equity
130
1
0.8%
Behavioral Intention
332
1
0.3%
행동의도
1,036
1
0.1%
계
1,917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양승필(Yang, Seung-Pil)'
의 발표논문(1)
생태관광의 브랜드 가치가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승필(Yang, Seung-Pil)
대한관광경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