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제품 패키지에 적용된 아트 인퓨전과 소비자의 지불 고통 : 지불 고통에 대한 사회적 지지의 역할을 중심으로
유동호
유진현
이지은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유동호
유진현
이지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유동호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지은
2건
유진현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근
2건
김미례
1건
김미선
1건
김원경
1건
김윤영
2건
김종운
5건
박경민
1건
신윤희
1건
심승원
1건
위종희
2건
윤명숙
5건
윤명숙(Yoon , Myeong-Sook)
2건
이승연
1건
이연실
3건
이정애
1건
이종원
1건
이혜경
2건
최선남
1건
한미현
1건
홍애순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유동호
'유동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932
20
35.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Luxury perceptions
1
1
100.0%
Pain of spending money
1
1
100.0%
Perception Of Monetary Sacr ...
1
1
100.0%
Perception Of Quality
1
1
100.0%
The Dual Role Of Price
1
1
100.0%
가격 정보 처리 방식
3
1
33.3%
럭셔리 지각
4
1
25.0%
지불 고통
4
1
25.0%
지각된 금전적 희생
5
1
20.0%
Product type
11
1
9.1%
art infusion
11
1
9.1%
Art Infusion
12
1
8.3%
아트 인퓨전
26
2
7.7%
제품 유형
126
2
1.6%
product type
65
1
1.5%
지각된 품질
104
1
1.0%
social-support
757
1
0.1%
사회적지지
2,799
1
0.0%
계
3,932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유동호'
의 발표논문(2)
제품 패키지에 적용된 아트 인퓨전과 소비자의 지불 고통 : 지불 고통에 대한 사회적 지지의 역할을 중심으로
유동호
이지은
유진현
한국광고학회
[2017]
아트 인퓨전이 소비자의 가격 정보 처리에 미치는 영향
유동호
이지은
한국광고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