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를 이용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 기업 페이스북 분석을 중심으로
'성민정(Minjung S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224 |
2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rporate communication
|
2
|
1
|
|
다중집단
|
3
|
1
|
|
Multi-group
|
4
|
1
|
|
inter-activity
|
4
|
1
|
|
혁신저항모형
|
6
|
1
|
|
relationship-management
|
7
|
1
|
|
기업 커뮤니케이션
|
10
|
1
|
|
Perceived Interactivity
|
12
|
1
|
|
관계관리
|
17
|
1
|
|
public relations
|
30
|
1
|
|
Usage Intention
|
39
|
1
|
|
pr
|
67
|
1
|
|
혁신저항
|
128
|
1
|
|
wearable device
|
146
|
1
|
|
웨어러블 디바이스
|
140
|
1
|
|
페이스북
|
277
|
1
|
|
facebook
|
295
|
1
|
|
상호 작용성
|
294
|
1
|
|
s-ns
|
802
|
1
|
|
사물인터넷
|
994
|
1
|
|
소셜 미디어
|
947
|
1
|
|
계 |
|
4,224 |
2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성민정(Minjung Sung)'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