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캐릭터의 감정구조를 위한 감정규칙의 활용
'성보경'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271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Zn(O.S)
|
1
|
1
|
|
yellow 139
|
1
|
1
|
|
uv vis
|
4
|
1
|
|
game
|
267
|
1
|
|
Character
|
329
|
1
|
|
게임
|
307
|
1
|
|
캐릭터
|
361
|
1
|
|
Emotion
|
539
|
1
|
|
sem
|
541
|
1
|
|
감정
|
921
|
1
|
|
계 |
|
3,271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