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반적인 브랜드 경험이 감성적 소비가치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이경희(Lee Kyung Hee)
정갑연(Jeong Gap Yeon)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경희(Lee Kyung Hee)
정갑연(Jeong Gap Yeo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경희(Lee Kyung Hee)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정갑연(Jeong Gap Yeo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권명옥
1건
김승인
1건
김승인
1건
김연아
1건
김윤희 ( Kim Yunhee )
1건
문완규
1건
박혜정
1건
박혜정 ( Hye-jung Park )
1건
손재은
1건
송영호
1건
이권
1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승재
1건
이은실(Yi, Eunsil)
1건
이은진
1건
이진영
1건
정갑연
3건
정다인
2건
허회(Heo, Hoi)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경희(Lee Kyung Hee)
'이경희(Lee Kyung H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833
15
9.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Color Cosmetic
2
1
50.0%
러시아의 전형적인 이미지
2
1
50.0%
예브게니 오네긴
6
1
16.7%
문화텍스트
8
1
12.5%
Emotional Consumption Value
9
1
11.1%
러시아성
12
1
8.3%
푸쉬킨
12
1
8.3%
감성적소비가치
13
1
7.7%
Brand Identification
17
1
5.9%
색조 화장품
28
1
3.6%
Brand Experience
97
1
1.0%
브랜드동일시
109
1
0.9%
브랜드경험
133
1
0.8%
Youth
474
1
0.2%
계
8,833
1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경희(Lee Kyung Hee)'
의 발표논문(1)
전반적인 브랜드 경험이 감성적 소비가치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이경희(Lee Kyung Hee)
정갑연(Jeong Gap Yeon)
한국상품학회
[2016]